코디북에서 나만의 코디를 만들어 보세요

서울--(뉴스와이어)--와이디어가 운영하는 사용자 참여형 패션코디 서비스인 ‘코디북’(http://www.codibook.net)은 자신이 좋아하는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이미지를 자유롭게 배치하여 코디를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하는 소셜 패션 서비스이다.

코디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이미지는 판매되는 쇼핑몰로 링크되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이 있으면 클릭 한번으로 구매도 가능하다는 점이 코디북의 특징.

코디북은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네이버/네이트 어플리케이션을 운영 중이며, 서비스 오픈 한달만에 70,000개의 상품을 활용한 8,000개의 코디가 등록되었다.

코디북의 강하늘 대표는 “코디북은 코디 하는 과정을 통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즐겁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라며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코디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디어 개요
와이디어는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는 작지만 강한 인터넷 서비스회사입니다. 현재 인터넷 가상코디 서비스인 코디북과 세일정보 공유서비스인 캘린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디북: http://www.codibook.net
코디북 네이버소셜앱스: http://apps.naver.com/app/34242
코디북 네이트앱스토어: http://apps.cy.nate.com/Main/View?apps_no=2460

웹사이트: http://ydea.kr

연락처

와이디어 제휴마케팅 담당자
강하늘
070-8650-23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