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뉴욕증권 시장에 상장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1-11-18 14:36
대구--(뉴스와이어)--델파이오토모티브는 17일 (미국 현지 시간) “DLPH” 의 종목 명으로 뉴욕 증권 시장에 상장했다. 세계적 거대 자동차 부품 업체 중 하나인 델파이는 글로벌 상용, 승용 자동차 제조 업체에 자동차 부품과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오늘은 저희 델파이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델파이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뛰어난 기술과 업계를 선도하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매출과 이익 두 가지 모두를 증대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 라고 델파이 CEO 로드니 오닐은 언급한다. 델파이는 16,000 여명이 넘는 기술 연구진, 엔지니어, 기술진, 기술 전문가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기술 리더십을 주도하여 글로벌 고객 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을 공급한다.

“델파이의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연결성 (connected) 있는 기술 포트폴리오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강화하며 친환경적 솔루션으로 환경 규제에 대응하고 운전자들에게 효율적 연비를 제공하며 차량을 일상 생활과 지속적으로 연결 (Connected)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라고 오닐은 덧붙였다. “델파이는 뛰어난 기술과 시장 맞춤 형 제품을 지속 적으로 공급 할 것입니다.”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JP 모건(J.P. Morgan Securities LLC), 메릴린치(BofA Merrill Lynch), 바클레이 캐피탈(Barclays Capital Inc.), 씨티그룹(Citigroup Global Markets Inc.), 도이치뱅크 증권(Deutsche Bank Securities Inc.),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 & Co. LLC 가 공동으로 델파이의 주식 상장을 주관했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031-899-5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