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프랜차이즈 본부구축·인큐베이팅 전문가 과정 개설 및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창업전문가 그룹인 MK창업(주)는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들과의 제휴 및 업무협약을 추진하면서, 한국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가 육성과정을 개설키로 하고 하고 오는 26일 개강하는 강의에 참가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설립 희망자를 포함해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창업 컨설턴트 희망자, 기타 예비 창업자 등이며, 오는 11월 2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진행은 엠케이창업 이재원대표와 유한대학 평생교육원 김태우 전임교수가 함께하며, 창업지원센타/소장과, 한국마케팅 연구소/소장, 한국창업 마케팅 연구소/소장, 유한대학 평생교육원 /창업전문가 과정 교수, 엠케이창업/인큐베이팅 연구소/소장, 창업몰 경제연구소/소장 등의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강의를 듣게 된다.

교육내용은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전개 방법 및 체크리스트를 공개하고, 점포개발 시스템과 상권 및 입지분석 점포개발 실무,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등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 실무에 대한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K창업(주) 이재원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이 대표가 글로벌 실무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매월 5천 만원~1억 원을 투자해 운영하는 고급 교육 프로그램인 한국 명품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개설됐다.

이재원 대표는 “이번 교육과정은 최근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이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급속히 성장해 경제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국내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개설됐다”며 “국내 예비 창업자들 및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창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MK창업(주)의 창업 전문가 교육과정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는 FC본부구축 상담 지원과 가맹개설 인프라 구축 및 네트워크 연계에 대한 혜택이 지원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MK창업 인크루팅 담당자 김수연 과장(02-517-775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