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2차 클로즈베타 모험단 모집
2차 모험단 모집 인원은 총 1만 명으로 오는 21일(월)부터 다음달 3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험단을 모집하며 모험단 선정 발표일은 7월 4일(월)이다.
아케이드 게임과 RPG를 절묘하게 접목시킨 루니아전기는 유저들의 자유로운 키보드 조작에 의해 온라인 게임에서는 드물게 공중 콤보와 마법 연타가 가능한 게임이다. 여기에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개성있는 캐릭터, 짜임새 있는 그래픽과 역동적인 스토리가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게임 속에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애니메틱 시네마 시스템(Animatic Cinema System)’
▶단축키 하나만으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대화할 수 있는 ‘보이스 챗 시스템(Voice Chat System)’
▶ 기존 MMORPG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전략 시뮬레이션과 퍼즐게임, 던전형 게임과 같은 미션들이 포함된 20개의 스테이지에서 유저들은 '에피소드2'를 끝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김영국 개발 총괄 이사는 “지금까지 진행되어 왔던 프리, 1차 클로즈 베타에서 루니아전기는 Arcade 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연 게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다가오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최대한 완성도를 끌어올린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루니아전기 개발사인 올엠은 영화, 게임 홈페이지 제작사로 잘 알려진 웹 에이전시이기도 하다. 올엠 웹 사업부는 현재 자사의 2차 티저 사이트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D-4일을 남겨둔 오늘부터 웹사이트가 깜짝 휴면기에 돌입하며 현재 <루니아 전기 개발자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 코너만 열린 상태다. 2차 모험단 모집이 시작됨과 동시에 2차 티저 사이트가 오픈 될 예정이라 루니아 전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올엠 개요
올엠(대표 이종명)은 2000년 설립되어 웹에이전시(전 인터랙티브 사업부)에서 출발, 현재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부터 국내 유수의 웹사이트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명성을 쌓아왔고, 2003년 그간 축적한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기술과 S/W 개발력, 미디어 기획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착수, 2005년 <루니아전기>를 시장에 출시했으며, 그후 <루니아전기>는 일본, 미국, 대만, 브라질, 유럽 등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며 입지를 굳혀 오고 있습니다. 현재 올엠은 총 세 개의 게임 스튜디에서 <루니아Z>, <크리티카>와 미공개 신작인<프로젝트B>가 개발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2012년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llm.co.kr
연락처
홍보 팀장 최경연 886-4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