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10주년 감사이벤트 ‘이색 리마인드웨딩 촬영’진행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1-11-21 11:28
부산--(뉴스와이어)--21일, 부산아쿠아리움은 결혼 10주년을 맞은 강기성 류해순 부부에게 해저세계를 배경으로 한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선물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20일간 부산아쿠아리움과 함께 10주년을 맞이한 커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사연을 올리면 이색 리마인드웨딩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족을 향한 감사의 마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많은 커플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첫 번째 주인공은 강기성, 류해순 부부.
결혼 8년 차에 갑자기 찾아온 유방암으로 병마와 싸워야 했던 아내 류해순씨.
아픈 몸 때문에 돌보아 주지 못했던 어린 두 아이와 남편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 사연을 남겼다.
엄마의 부재 속에 혼자 의젓이 학교에 입학하는 큰 아들과 아픈 아내에게 힘든 내색 한번 하지 않은 남편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

두 번째 주인공은 오는 22일, 부산아쿠아리움 해저터널을 배경으로 리마인드 웨딩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