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전문학교, 23일 2011 졸업작품 패션쇼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11-21 17:53
서울--(뉴스와이어)--앞서가는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의 졸업 작품 패션쇼(지도교수 김소영, 한경미)가 오는 11월 23일(수) 저녁 7시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된다.

1970년대를 재해석하며 ‘Once in a Blue Moon’ 이란 주제아래, 총 5가지(hippie, punk, vivid, glam, denim) 콘셉트의 무대로 장식될 이번 패션쇼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로서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창작디자인 작품이 다양하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패션벤처교육기관으로, 패션교육기관 중에선 이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패션멘토링 프로그램 담당 교수인 ‘장광효’ 디자이너와 런던패션위크 A LA MODE에 순수 국내파 대학생 최초로 참가하여 큰 쾌거를 이룬 ‘주라미’ 학생도 이번 졸업 작품 무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전문학교(02-755-3820, www.sfc.ac.kr)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교육 현장에서 뛰는 교육 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