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공인중개사 불합격해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다

- 공인중개사도 반값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1-11-22 09:37
용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시험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 반값 풀패키지가 등장했다.

반값에 공인중개사 인터넷동영상풀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에서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의 합격대비반상품을 64%에, 랜드타운 연간급제반상품을 81%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시험에서 불합격되더라도 가격적인 부담없이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www.educenter.or.kr)의 합격대비반상품은 교재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 1, 2차 인터넷동영상강의 연회원패키지를 348,000원에 할인판매한다. 이 합격대비반패키지의 특징은 인터넷동영상강의와 MP3강의외에도 23회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스마트폰강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2년 모든강의와 교재와 더불어 2011년 교재와 강의를 모두 제공하여 달라진 법률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캐치프라이스에서 할인판매되는 또다른 상품인 랜드타운의 연간급제반 상품의 경우, 81%할인하여 390,000원에 모든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연간급제반 패키지의 특징은 공인중개사학원 최강 교수진의 강의를 과목별로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9가지 강력한 커리큘럼을 통해 단계별 맞춤학습으로 진행된다.

특히 동종업계 유일 학습시스템을 개발하여 운영함으로써 합격에 강한 공인중개사학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시교육지원센터의 합격대비반상품과 랜드타운의 연간급제반 상품은 반값에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2011년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발표는 한국고용지원센터 Q-Net(www.q-net.or.kr)을 통해 11월 23일 오전 9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랜드타운: http://www.landtown.co.kr
고시고시교육지원센터: http://www.educenter.or.kr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