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아웃도어 업계 최초 ‘안전산행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겨울철, ‘안심산행’ 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미끄러운 빙판길이 산행을 방해하는 겨울철이 다가오고 있다. 추위로 인해 몸은 한껏 움츠러들지만, 하얀 눈을 입은 겨울 산의 독특한 정취는 등산객들을 더욱 유혹한다.

겨울철 자칫 넘어지거나 낙상으로 인해 다치기 쉬운 등산객들의 안심산행을 위해 웨스트우드(www.thewestwood.co.kr, 김홍 대표이사)가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마련한 ‘안전산행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가 화제다.

웨스트우드는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웨스트우드 매장을 방문하여 10만 원 이상의 겨울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15세 이상)에게 ‘안전산행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보장기간은 1년이며, 보험료는 전액 웨스트우드가 부담한다.

무료 보험이지만 현대해상과 제휴하여 만든 알찬 보장 내용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번에 웨스트우드가 제공하는 안전산행보험은 산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사망 후유장애, 골절진단, 골절수술, 응급입원비용 등에 대해 보상이 모두 포함돼 있다. 또한, 빙판길 낙상 등 일상생활 중의 상해에 대한 보장도 가능해 활용 범위가 넓다.

웨스트우드 김홍 대표이사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형화된 가격 할인이나 선물 증정 이벤트에서 벗어나, 진심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의 고객 케어 서비스인 안전산행보험 무료 가입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하고 원하는 것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스트우드는 2001년 ‘하이 퀄리티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토로 등장, 2011년 현재전국에 9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토종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이다. 중국 청도에 자체 공장을 두고 직접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유통망을 새롭게 정비하고 대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편, 웨스트우드의 올 겨울 신상품 중에는 다운 복원력 700 필파워(Fill Power) 이상의 고품질을 자랑하면서도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구스다운점퍼(W16XD61)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함께 부틸고무를 사용하여 우리나라의 화강암 지형에 맞게 접지력을 높인 등산화(W10AE05) 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웨스트우드 개요
웨스트우드는 고성능 합리적 가격을 표방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리엔컴
박서종
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