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유니세프와 인도와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캠페인 진행

- 특별히 제작된 유니세프 프라이팬 1개 구매 시 1유로 기부

- 인도와 남아공의 HIV에 걸린 어린이에게 영양치료식 제공

뉴스 제공
테팔
2011-11-22 10:59
서울--(뉴스와이어)--15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인도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나선다. 테팔은 유니세프와 함께 한국을 비롯한 20 개국에서 테팔 프라이팬 1개 구매 시마다 1유로가 제 3세계 어린이들에게 영양 치료식을 공급하는 데 기부되는 특별 캠페인을 벌인다.

인도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후천성 면역 결핍 바이러스(HIV)에 걸렸거나, 가족 구성원 내 에이즈 환자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영양을 통해 치료 효과를 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 캠페인을 위해 테팔은 유니세프 프라이팬을 특별히 제작하였다. 이 프라이팬 1개가 판매될 때마다 1유로(Euro)가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1유로면 인도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어린이들이 하루 동안 영양 치료식을 먹을 수 있다.

테팔은 ‘아이들에게 다시 웃음을 (‘Make a child smile again’)’ 라는 슬로건 아래 이 캠페인을2010년부터 시작했다. 지난해 테팔은 20여 개국에서 테팔 유니세프 프라이팬을 판매해 발생한 50만 유로의 기부금을 유니세프 측에 전달,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의 만성적인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어린이들이 질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에는 인도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HIV 와 AIDS 노출 위험에 처해 있는 어린이들에게 영양 치료식을 공급하는 데에 쓰이게 된다.

국내에서는 11월부터 12월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홈플러스 등 할인점에서 테팔 유니세프 프라이팬을 판매하며, 이 프라이팬을 국내 소비자가 구입하면 똑같이 1유로가 기부되어 인도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어린이들의 영양 치료식 제공에 쓰이게 된다.

테팔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유니세프 프로모션 제품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들의 웃는 얼굴을 형상화한 그림이 그려진 패키지가 눈에 띄는 테팔 코팅 프라이팬과 3개 세트로 구성된 매직핸즈 시리즈가 준비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편, 유니세프는 테팔과 파트너십을 통한 어린이 영양 치료식 기부 운동뿐만 아니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식수 공급 사업, 인도에서 어린이들이 HIV 와 AIDS 에 걸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교육과 의료 사업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