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2011년 4분기 공개채용 시작

서울--(뉴스와이어)--MK창업(주)이 올해 4분기 마지막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창업전문가,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사업분야이며 모집인원은 각 분야별로 총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학력의 벽을 허물어라’라는 슬로건 아래 블라인드 면접으로 화제를 낳은 창업전문가 그룹 MK창업(주)은 지난 1분기 공개채용 때부터 틀에 박힌 면접을 탈피, 개인의 인성과 가능성을 파악하는 ‘상담 면접’을 진행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2011년 4분기 마지막 공개채용의 경우 1차 공개채용의 큰 틀을 이어받아 나이와 출신 등의 조건보다는 ‘인성’과 ‘가능성’적인 측면에 가장 중점을 두고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MK창업(주) 김수연 인사팀장은 “MK창업(주)은 열정과 창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이기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않고 승부근성을 가짐과 동시에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를 가진 인재가 꼭 필요하다. 오랜시간 고락을 함께 할 근성있는 인재가 이번 공채를 통해서 입사한다면 회사성장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입사지원은 오는 11월 30일까지 MK창업(주) 홈페이지(http://www.r.mkchangup.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채용과정은 1차 서류심사, 2차 상담 면접이다. 최종 합격자는 유선을 통해 개별 안내한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