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ENG 꿈나무푸른교실, 환경 골든벨 퀴즈 대회 접수 중

뉴스 제공
삼성엔지니어링 코스피 028050
2011-1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엔지니어링(대표이사 박기석, www.samsungengineering.co.kr)의 꿈나무 푸른교실이 ‘환경 골든벨 퀴즈대회’ 신청자를 접수받고 있다.

꿈나무푸른교실의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퀴즈 대회는 선생님 1명과 학생 4명이 한 팀이 되어 환경 문제를 함께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꿈나무푸른교실 홈페이지(www.e-gen.co.kr)을 통해 12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행사는 내달 17일,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갤럭시탭 10.1과 미니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에는 꿈나무푸른교실 환경UCC·에세이 대회의 시상식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꿈나무푸른교실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선생님과 함께 퀴즈를 풀면서 환경 문제의 중요성을 깨닫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어린이와 선생님이 참가하여 사제 간의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꿈나무푸른교실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환경 교육 프로그램으로 삼성엔지니어링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환경 캠프와 환경 교실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교육과학기술부와 MOU를 체결하고 교육 기부도 실시하고 있다. 또, 영문 사이트인 TUNZA ECO GENERATION(http://tunza.eco-generation.org)도 유엔환경계획과 공동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engineering.com

연락처

삼성엔지니어링 홍보팀
이호재
02-3458-3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