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장기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초대’ 이벤트 개최

- B tv 가입 1년 이상 고객 대상

- 동반 1인 포함 30명에게 코스요리, 영화관람, 선물 증정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1-11-23 09:23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당사 IPTV인 B tv를 1년 이상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초대’ 행사를 갖는다고 23일 밝혔다.

‘특별한 초대’는 B tv에 1년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씨네 드 쉐프’의 코스요리, 최신영화 관람, 선물 등을 제공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세 번째로 시행되는 행사이다.

12월 1일까지 B tv 홈페이지(www.skbtv.co.kr)와 B tv에서 직접 응모할 수 있으며, B tv에서의 응모 방법은 메인메뉴의 ‘B tv 추천’에서 ‘특별한 초대’ 메뉴로 들어가 팝업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는 12월 17일 오전 11시30분부터 점심식사, 영화관람 순으로 진행되며 모두 30명(15쌍)이 참가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B tv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마케팅 본부장은 “보통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지만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초대를 구상했다. 앞으로도 장기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아이디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02-6266-4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