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릴리, 여성가족부 주최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
- 탄력 근무제 등 가족 친화적 근무 제도의 구축과 직원 활용도에서 긍정적 평가 받아
한국릴리는 이번 심사에서 현재 전면 실시하고 있는 탄력근무제 등 가족 친화적 근무 제도의 구축과 직원 활용 부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가족 친화를 위한 다양한 제도와 복지 조항들에 대한 직원들의 전반적인 이해도와 적극적인 활용도 역시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한국릴리는 2005년부터 유연근무제를 전면 실시하는 한편 2009년부터는 이를 확대해 탄력근무제와 완전 재택근무제를 추가로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영업직을 제외한 본사 전 직원이 필요에 따라 이를 신청해 활용하고 있다.
이번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과 관련해 한국릴리 야니 윗스트허이슨 대표는 “일과 가정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근무 환경 속에서 개인의 역량과 업무 효율이 극대화 될 수 있다”며, “한국릴리는 직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기업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제도 정비는 물론 시설 및 문화 조성에 이르기까지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번 가족친화기업 인증 이후에도 이를 유지하고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릴리의 글로벌 본사인 일라이 릴리는 1995년부터 2010년까지 16년 연속으로 미국 <Working Mothers>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고, 미국여성임원협회의 ‘여성 임원을 위한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가족 친화적인 제도 구축 및 문화 양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아 온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illy.co.kr
연락처
한국릴리 기업홍보 담당
MACOLL 이선화 팀장
02-6915-3041
010-8946-0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