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쿠퍼 바이크 클래식 자전거 가방 12월 7일 출시

- 영국 유명 가방 디자이너 앨리 카펠리노(Ally Capellino) 콜레보레이션(Collaboration)

뉴스 제공
벨로시티즌
2011-11-24 09:21
용인--(뉴스와이어)--영국 쿠퍼바이크(Cooper Bikes)에서 영국 여성가방디자이너인 앨리 카펠리노(Ally Capellino)와 협업을 통해 클래식(classic)한 자전거 가방을 영국 현지 12월 7일 출시 예정이다.

먼저 패니어(pannier)와 숄더백(shoulder bag) 겸용인 모델을 출시했으며, 내년 3월에는 동일한 클래식(classic)한 느낌의 백팩(backpack)도 출시 예정이다.
본 패니어(pannier)는 색상은 회색이며 방수 면 소재(shower proof cotton canvas)를 사용하여 기능성도 겸비했다.

일반적인 형태의 자전거 랙(rack)에 장착이 가능하며 브롬튼(Bromton)경우 프론트 캐리어 프레임을(Front Carrier Frame) 장착하시면 사용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높이 35cm, 너비 30cm, 깊이 9cm이다.

쿠퍼 바이크(Cooper Bikes) 수입원인 벨로시티즌(velocitizen)은 크리스마스(Christmas) 선물용으로 위 패니어를 11월 21일부터 벨로시티즌 공식 홈페이지(www.velocitizen.com)를 통해 예약 할인판매하며, 입고는 12월 중순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 가격은 299,000원이며, 입고전 할인가격은 269,000원이다. 한정 생산되는 가방으로 입고수량 도한 제한되어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벨로시티즌 개요
LOHAS라는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자전거 제품군의 사업 가능성과 의미를 발견하고 Casual Urban Cycling Style과 Classic Road Cycling Style 2개의 제품군을 통하여 한국에 도입되지 않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여 수입유통하는 도덕성을 함양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향후 3년내에 미국 관련기업과 제휴를 통하여 hand made custom bikes 제조업 진출을 통하여 보다 수준높은 제품들을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elocitizen.com

연락처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
070-7678-6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