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세계에서 제일 빠른 실시간 오실로스코프 최고 제품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5-06-17 16: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 전문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자사의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DSO)인 TDS6124C(12GHz) 와 업계 최초의 고대역폭을 자랑하는TDS6154C(15GHz)가 저부하 프로브(P7313 Z-Active)와 함께 2005년 1사분기 EE 타임즈(Electronic Engineering Times)와 ee프로덕트센터 (eeProductCenter)의 독자와 기자들이 선정한 테스트 및 계측 분야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EE 타임즈 와 ee프로덕트센터 기자단은 매 분기마다 7가지 항목별로 해당 분기에 소개된 제품 중 가장 중요한 10개 제품을 선정한다. ee프로덕트센터에 실린 편집자 리뷰를 독자들이 읽을 수 있게 하는 전자 투표 시스템을 이용, 해당 제품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며, 이번 분기 투표에는 1천명 이상의 독자들이 참가했다. 1위에 선정된 제품은 해당 분야에 있어서 기술적으로 가장 중요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EE 타임즈는 제품의 상대적 유용성에 대한 순위도 조사하였으며, TDS600C 시리즈는 이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해, 기술적 중요도 뿐만 아니라 유용성 측면 역시 인정 받았다.

ee프로덕트센터의 마티 골드(Marty Gold) 수석 편집장은 “엔지니어들은 제품 선택에 있어 동료에게 자문이나 추천을 구한다. 우리는 최고 제품상(Ultimate Product Award)의 선정 과정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동료들의 제품 리뷰를 보다 쉽게 접하도록 한다”며 “텍트로닉스 TDS6000C오실로스코프는 독자들로부터 뛰어난 평가를 받았고, 그 결과 테스트 및 계측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오실로스코프 담당 부사장인 콜린 셰퍼드(Colin Shepard)는 “EE 타임즈와 ee프로덕트센터의 독자와 기자들이 수여하는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텍트로닉스는 성능 측정 벤치마크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 TDS6000C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Z-Active P7313 저부하 프로브는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성능과, 속도, 생산성 및 가장 완벽한 디자인과 테스트 기능을 제공한다. TDS6000C오실로스코프를 통해 초고속 시리얼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하는 엔지니어들은 모든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의 EE 타임즈 및 ee프로덕트센터의 최고 제품상(Ultimate Product Award) 수상과 관련된 자세한 기사는 http://www.eeproductcenter.com/testmeasure/review/showArticle.jhtml?articleID=57701657 에서 찾아볼 수 있다.

TDS6000C 시리즈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는 뛰어난 성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기능이 차세대 컴퓨터, 데이터콤 및 장비에 대한 규정 준수 문제의 해결을 목표로 디자인 되었다. 또한 높은 대역폭, 샘플 비율, 딥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자료 수집 애플리케이션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마케팅 담당 서지현 02-528-0750 / 홍보대행사 써니릴레이션 손혜경 02-587-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