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프렌디북 스마트서점’ 앱 출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11-24 11:59
서울--(뉴스와이어)--(주)대교(대표 조영완)가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리케이션 ‘대교 프렌디북 스마트서점’을 출시 했다고 24일 밝혔다.

‘대교 프렌디북 스마트서점’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전자책 서비스는 주로 태블릿 PC에 맞게 개발되어 스마트폰으로 독서 시 가독성이 떨어졌으나, 이번에 출시한 앱은 스마트폰의 크기에 맞게 제작해 독자는 확대, 축소 등 별도의 조작 없이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

프렌디북 스마트서점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대교에서 출간한 그림동화, 아동문학, 아동학습, 성인문학 등 4개 카테고리 총 524종의 전자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책은 종이책 대비 60%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유아·아동도서의 비중이 높아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대교는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대교 프렌디북 스마트서점’내 모든 전자책을 기존 전자책 정가 대비 50%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