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스노보드시즌 톡톡 튀는 실속 액세서리 출시

- 스키·스노보드시즌 완소 액세서리 아이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11-24 13:08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스키 및 스노우보드 시즌이 다가오면서 마니아들의 움직임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다른 사람의 시선끌기를 좋아하는 마니아들은 화려한 스키보드복과 함께 독특한 자신만의 스타일링 액세서리로 설원을 즐긴다.

시즌권케이스가 달린 스키보드복이 많지만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마니아들에게는 별도의 시즌권케이스가 필요하다.

카라비너와 목걸이스트랩이 있어 허리와 목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시즌권케이스를 사용해 시즌권의 손상과 오염을 방지하고, 보관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질감의 고급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을 위한 2018 실버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 제품은 형광그린, 형광오렌지, 형광핑크 총 3종이며 가격은 10,000원이다.

추운 겨울 장갑을 착용한 채로 스마트폰을 작동할 수 있는‘스타일 터치장갑’이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키보드장갑의 부피가 커 전화가 걸려오면 장갑을 벗고 받기가 고역이다. 일반장갑과는 달리 외부로 노출된 특수 전도성 섬유(Conductive yarn)를 통해 스키/스노보드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아웃도어 스포츠용 터치이너장갑이다.

고탄력성 나일론(90%)과 스판덱스(5%)와 전도성섬유(5%)로 구성된 ‘터치이너장갑’은 부드럽고 타이트한 착용감으로 기존 스포츠장갑을 낄 때 함께 착용해도 편안하다. 또한, 바닥면 Emboss 스트라이프 처리로 착용 시 미끄럼 방지효과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솔리드 블랙, 형광그린 스트라이프, 형광오렌지 스트라이프 총 3종이며, 가격은 6,000원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http://artmu.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