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GAME QA : 성공적인 게임의 숨은 조력자’ 출간

- 액토즈소프트 CTO 노상준 추천

“QA에 대한 정의부터 실무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포함되어 있어 게임 산업 종사자와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학생이 읽으신다면 게임 QA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쌓고 실무 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1-11-25 08:00
서울--(뉴스와이어)--게임 QA 입문자를 위한 ‘GAME QA : 성공적인 게임의 숨은 조력자’가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액토즈소프트에서 QA로 활동하는 저자들(정원철, 지문선, 남희욱, 이지영)이 게임 QA 업무를 진행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와 QA 업무에 대하여 수록하였고, 이론뿐 아니라 충분한 사례도 담아 QA 입문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저자들은 QA에 대한 틀에 박힌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프로젝트에서 품질 개선과 FQA, 통계와 분석, 테스팅, 개발방법론 등을 시도하였으며, 그동안 얻은 게임 QA에 관한 많은 실패와 성공의 경험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고자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고 출간 동기를 밝혔다.

품질보증 계획 양식, 품질 보고서 양식, 제품 개선 테스트 진행 계획 양식 등 효과적인 실무에서 쓰이는 각종 양식을 부록으로 제공하며, 페이스북 게임 QA 그룹http://www.facebook.com/groups/gameqa를 운영 중이다.

[GAME QA : 성공적인 게임의 숨은 조력자 - 정가: 23000원 / 정원철, 지문선, 남희욱, 이지영 저/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