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정보통신사업진흥원 이트러스트(eTrust) 인증 대상 수상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11-25 08:29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이 11월 24일(목)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열린 제 1회 이트러스트(eTrust) 인증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트러스트 인증’이란 웹사이트의 상품 탐색 및 구매 편의성, 사후처리 편리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지식경제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부여하는 공식 인증 마크이며, 이번 이트러스트(eTrust) 인증 ‘대상’은 그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 한 곳에 수여하는 상이다.

현대H몰은 2010년 7월 이트러스트(eTrust) 인증을 획득한 이후 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양질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종합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현대H몰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비교가 준수시스템’을 도입해 가격 관련 과장 및 허위광고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원천적으로 예방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위해 상품 차단시스템’을 구축해 위해상품 적발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하도록 했다. 위해 상품 차단 시스템은 석면화장품, 유해장난감, 멜라민 과자 등 정부기관이 위해상품으로 판명한 상품을 고객이 구입할 수 없도록 해당 상품의 검색과 판매를 원천적으로 중단하는 서비스다.

현대H몰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은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며 “앞으로도고객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해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윤두석 선임
02-2143-26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