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훼미리마트 주문김장김치 큰 호응 얻어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1-11-25 09:10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의 주문김장김치가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훼미리마트 점포에 주문방법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실제 주문건수도 작년과 비교하여 6배 이상 늘어났다. 김장김치 주문기간이 20여일이 더 남아 있어 주문건수는 훨씬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주문김장김치 전 품목은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하는 위생적이고 품질 높은 상품이다. 김치브랜드 한울, 종가집(대상), 홍진경더김치의 총 11종을 판매한다.

가격은 8Kg 포기김치가 34,900원 수준으로 대형마트나 온라인몰과 비교해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무료 배송까지 해 준다. 영수증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를 증정하는(딤채, 총10명) 이벤트도 있다.

포기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동치미뿐만 아니라 절임배추+양념속처럼 김장을 준비하는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세트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신선식품팀 권용민MD는 “김치를 직접 담그는 가구가 해마다 줄고 있고 배추파동이 있던 작년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운영 상품 종류를 늘였다”며 “올해는 고춧가루, 새우젓 등 부재료 값이 폭등해 김장비용 부담이 큰 만큼 품질대비 가격이 저렴한 주문김장김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김장김치 주문은 오는 12월 15일까지 전국 훼미리마트 점포에 비치된 주문서를 작성하고 결재하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안낭균
02-528-99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