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페이 간편결제, 하나SK카드까지 서비스 확대

- 신한카드에 이어 하나SK카드도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시작

-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반 년 만에 가입자 수 60만 명 넘어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11-11-25 09:28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선도기업 이니시스(www.inicis.com)의 이니페이 간편결제가 하나SK카드까지 확대된다.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는 지난 4월 말 신한카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지금까지 약 6개 월간 가입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에 하나SK카드가 추가됨으로써 이니페이 간편결제의 편의성은 더욱 강화됐다.

신한카드 하나만으로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가입자가 60만 명을 넘어선 것을 감안할 때 하나SK카드가 추가되면 연말까지 8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니페이 간편결제는 신용카드 정보를 최초에 한 번만 등록하면 추후 결제 시 개인 휴대전화 SMS 인증번호만 입력하는 것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서비스다.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는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값 입력 등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 간편하고 편리하면서도 카드사에서 개인정보를 관리하므로 보안상으로도 안전하다.

무엇보다 이니페이 간편결제는 타 간편결제 서비스와 달리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평가된다. 현재는 신한카드와 하나SK카드가 가능하다.

또한 결제 프로세스의 단순화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환경의 다양한 휴대 기기에서도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니시스 김진용 본부장은 “간편결제는 페이팔, 애플의 결제 방식처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다”며 “카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더 많은 카드사를 확보하고, 더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서 간편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니시스와 하나SK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서 생활디자인용품 전문 쇼핑몰 1300K의 5,000원 상품권을 90% 할인된 500원에 판매한다. 1만 명 선착순이며 이니페이 간편결제에 등록하고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받는다.

또한 하나SK카드로 이니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역시 1만 명 선착순이며 이니시스 간편결제를 사용하는 모든 사이트에서 만원이상 결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스 홈페이지나 이니시스 마케팅팀(1588-4954)으로 문의하면 된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기업문화팀
윤상재 과장
02-3430-5439
010-8434-543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그린비전
김성동 대리
02-512-2213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이니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