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골프포털 티투그린골프 오픈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06-17 19:41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 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쉽고 편한 골프를 지향하는 골프 사이트 티투그린골프(www.ttgg.co.kr)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티투그린 골프는 국내 타 골프 전문 사이트와는 다른 골프 포털 사이트를 지향하면서 커뮤니티와 쇼핑몰 뿐 아니라 골프를 입문하는 초보자 위주의 컨텐트로 세분화 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었으며 방문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티투그린 골프는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레슨과 컬럼, 골프용품과 연습장 등 골프의 기본 요소를 중점적으로 다루었으며, 일반 골프 전문 사이트에서 흔히 보는 회원권 분양이나 골프장 부킹 등의 콘텐츠는 과감히 배제함으로써 컨텐트 위주의 포털 사이트로 포지셔닝 하고자 했다.

웹 사이트는 방문자나 회원 간에 레슨에 대해 토론하는 ‘원포인트 레슨’, 프로와 아마추어들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한 ‘레슨 클리닉’, 기획된 레슨 과정을 다큐 형식으로 풀어 연재하는 ‘이벤트 레슨’ 등 다양한 교육 컨텐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유명인의 골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명사 골프 수첩’과 ‘골프 갤러리’, ‘골프 미니게임 모음’ 등의 쏠쏠한 재밋거리와 커뮤니티 등이 눈에 띈다. 티투그린 골프는 연습장의 운영주와 회원들들을 연계하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기획, 활용해 각각에게 수익과 정보를 주는 시스템도 선보인다.

인터메이저는 포스코, 국민은행, GS건설 자이 등 대기업의 웹사이트 및 웹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e비즈니스 통합 기업으로 기업 웹사이트 개발을 비롯한 웹컨설팅, 웹디자인, 웹솔루션 개발 뿐 아니라 멀티미디어 웹사이트 개발 및 운영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 김의준이사 02-3443-8747(203)
티투그린골프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08번지 콜맨빌딩3층 티투그린골프 02-529-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