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기적의 오디션’ 유튜브 통해 예선 펼친다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11-25 11:12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기적의 오디션(O’Dition) 예선이 유튜브를 통해 펼쳐진다.

‘오디션(O’Dition)’ 이란 오스티엄의 리마커블한 서비스 매뉴얼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총 16단계의 서비스이다. 그리고 ‘파트너’란 오스티엄에서 단기적으로 근무하는 모든 직원을 총칭한다.

이번 ‘기적의 오디션(O’Dition)’에서는 (주)오스티엄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파트너들의 서비스인 오쇼(O’Show)부분을 평가한다.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 등 4개 지점의 파트너들이 도전하게 된다. 1차로 동영상 예선을 거친 8팀이 ‘기적의 오디션(O’Dition)’ 최종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퀸즈 오스티엘의 장준호 실장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 한다는 오스티엄의 비전을 실천하는 또 하나의 축제가 될 것이다. 오스티엄의 가장 열정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오쇼(O’Show)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파트너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라고 현장의 소식을 전했다.

1차 예선은 오는 11월 27일 오후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11월 26일까지 각 팀에서 제출된 영상은 (주)오스티엄의 유튜브 페이지(www.youtube.com/WelcomeToOstium)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최종 무대는 오는 6일 하우스본오스티엄(Haus von ostium)에서 (주)오스티엄의 종무식에 이은 2부 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오나르바이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