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큐냅 중소기업용 NAS ‘TS-259Pro+’ PC월드 선정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에 선정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11-28 09:12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중소기업용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Turbo NAS TS-259 Pro+’가 대표적인 IT 미디어인 ‘2011년 PC월드(PCWorld) 선정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NAS 제품 중에서는 최상의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 우수 제품 선정은 큐냅이 고품질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음을 반영하는 것으로, 특히 다양한 기능을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구동 가능하고, 고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 .

실제로 큐냅의 NAS 제품은 강력한 백업 솔루션 및 완벽한 재난 복구 등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안 유지가 가능한 사내메신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한 사무실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의 실시간 모티터링 등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여러 기능을 다양한 옵션을 통해 제공한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사용이 용이한 사용자 환경(UI) 및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하여 자체 개발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를 적용하면 고객들이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운영해 전사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한성SMB는 이번 큐냅 TS-259Pro+의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 선정’을 기념하여 해당모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NAS 용 완전자동 백업 복구 솔루션인 ‘Rebit 5(정가:79,000원)’를 무료로 증정 이벤트를 내년인 2012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소 기업에 NAS 시스템 구축을 기획했던 SOHO 및 기업 고객들은 적은 비용으로 고성능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PC월드’는 미국의 미디어 회사로서 인쇄 잡지, 웹, 모바일을 통해 IT 보고서 및 리뷰를 제공한다. 웹 사이트 이용자는 1,500만명이며 월 평균 잡지 구독자 수는 460만 명에 이르는 IT업계 세계 최대의 미디어 매체다. P월드의 2011년도 100대 우수 제품은 올해 최대의 특집 로, 이 목록에는 PC월드 전문 편집진이 전세계 수천 개의 대상 제품 중에서 선정한 올해의 우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큐냅의 TS-259 Pro+ 소개: 큐냅의 TS-259 Pro+는 Intel® Atom™ 1.8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1GB 용량의 RAM(각종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공간)이 탑재됐으며, 저전력으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116MB/s (초당 116MB 전송) 속도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대 2개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장착하여 6TB 용량까지 제공한다.

TS-259 Pro+는 iSCSI를 포함한 강력한 성능의 기업용 NAS 제품으로 VM웨어나 시트릭스, 윈도우 서버 2008, Hyper-V 클러스터 등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클라우드 컴퓨팅(인터넷상의 서버를 통해 데이터 저장, 네트워크, 콘텐츠 사용 등 IT 관련 서비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환경 구축에 적합하다.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한 편리한 시스템 관리 툴, 폴더 권한 관리, 완벽한 백업 솔루션과 함께 실시간 원격 복제 (RTRR: Real Time Remote Replication) 등 다양한 기능과 활용을 제공한다.

또한 IP 카메라와 함께 설치하여 실시간 보안 감시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Wi-Fi 또는 3G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가정이나 회사의 NAS 스토리지 장비에 있는 음악, 동영상, 이미지 등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실행·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 폰 용 모바일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인 ‘Q모바일(QMobile)’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