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순두유’,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 실시

- 패키지 리뉴얼 출시기념 12월 한 달 동안 2개의 온라인 게임 이벤트 동시 진행

- 스마트TV, DSLR, 아이패드 등 총 3,333개의 푸짐한 경품 증정

- 새로워진 순두유 패키지 라벨에서 게임 접속 주소 공지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1-11-28 09:26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 ‘순두유’는 12월 한 달 간 3,333개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카드매치 게임과 낱말 퀴즈 게임 2가지로 각각 진행되며, 순두유 홈페이지(soondoyou.maeil.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순두유’ 패키지 리뉴얼과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자연에서 찾은 부드러움을 내세우는 순두유는 콩을 세 번 곱게 갈아 비단 같이 부드럽고, 콩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칼로리가 140kcal 정도로 포만감 또한 오래 지속되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온라인 게임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한 달 간 진행하며, 이벤트 내용은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순두유’의 패키지 라벨을 통해서도 공지할 예정이다. 카드 매치 게임의 당일 최고 순위자에게는 CGV 영화 교환권 10매, 당월 최고 순위자에게는 스마트 TV(1등), DSLR(2등), 아이패드Ⅱ(3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 참여하는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로 1일 100명 한정으로 총 3,100명에게 순두유 검은콩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른 게임 이벤트인 낱말 퀴즈 게임의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1명), DSLR(2명), 아이패드Ⅱ(3명)와 순두유 검은콩 모바일 쿠폰(193명)을 증정한다. 2가지 게임의 경품 당첨자는 1월 둘째 주 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제품 가격 정보: 순두유 플레인 (210ml): 편의점 소비자가격 기준 1,000원
순두유 호두&땅콩(210ml), 순두유 검은콩(210ml): 편의점 소비자가격 기준 1,200원

※카드 매치 게임 안내
‘순두유’, ‘뼈로가는 칼슘두유’의 각각 같은 플레이버 제품을 서로 맞추는 게임. 참여자의 시간 기록이 랭킹 순위에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게임에 많이 참여할 수록 상위 랭킹에 올라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경품 당첨에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낱말 퀴즈 게임 안내
‘순두유’와, ‘뼈로가는 칼슘두유’의 제품 특징에 관해 답하는 간단한 Q&A 게임. 제품 라벨을 눈여겨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쉽게 답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전지혜AE
02-3406-2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