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wei,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 출시

- “Beyond Cloud, Contact the World”

광저우--(뉴스와이어)--유수의 글로벌 정보통신기술 (ICT) 솔루션 공급업체인 Huawei는 오늘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1년 아시아 태평양 컨택 센터 협회 리더스(APCCAL) 엑스포에서 자사의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공개했다. 온디멘드 클라우드 접속, 모바일 및 고효율 클라우드 관리, 면밀한 통신 클라우드 협업 및 그린 및 오픈 클라우드 에이전트 등의 기능을 갖춘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은 컨택 센터 업계 전체를 클라우드 시대로 이끌며 기업의 마케팅 서비스와 관리 수요 증가에 대처할 것으로 기대된다.

루이 빅터(Louis Victor) Huawei Enterprise 기업 컨택 센터 마케팅 임원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은 컨택 센터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과 고객간의 통신 및 협업의 효율성을 대폭 개선할 것이다. Huawei는 기업들에 첨단 컨택 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을 위한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플랫폼을 창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Huawei는 고급 ICT 기술을 활용하여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을 개발했다. 클라우드 파이프 터미널 레이어(Cloud-Pipe-Terminal Layer) 프레임에 기반을 둔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자원 가상화 및 동적 조정 역량을 통해, 물리적으로 독립된 여러 콜 센터 플랫폼들에 의해 공유 일정 풀(CTI 풀)이 형성된다. 클라우드 플랫폼을 여러 독립적인 로지컬 컨택 센터로 가상화하여 서비스를 독립적으로 전개,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온디멘드 방식 사용, 자원, 트래픽 부하 공유 균형, 지리적 재해 공유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관리하고 제공할 수 있다. Huawei eSpace 클라우드 컨택 센터 관리 플랫폼은 스마트 기기의 이동성을 완전하게 활용한다. 동 플랫폼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풍부한 그래픽 모니터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시스템의 운영과 에이전트 서비스를 원격 유지보수 및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 이 솔루션은 개방형 서비스 게이트웨이 및 인터넷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자 및 독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을 실행한다.

·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 컨택과 통합 통신을 차질 없이 통합하여 엑스퍼트 에이전트를 쉽게 구축하게 해 준다.음성, SMS 및 이메일과 같은 전통적인 통신 채널에 추가하여 비디오, 소셜 미디어 및 웹 애플리케이션 등 더 많은 통신 채널을 이용할 수 있게 하여, 클라우드 컨택 센터의 혁신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한다.

2011년 전반기, Huawei Enterprise의 글로벌 매출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 동 비즈니스 그룹은 기업 시장에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북미 및 유럽과 같은 전략적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달성하는 등 올해 40억 미국 달러로 글로벌 컨택 매출액을 2배로 증가시키는 과정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Huawei Enterprise는 또한 아시아에서 리더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중동, 러시아 및 브라질과 같은 시장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향후 5년간, Huawei Enterprise 비즈니스 그룹의 매출액은 150억 미국 달러에 달해 Huawei의 전체 글로벌 매출의 2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Huawei 관련 정보

Huawei는 유수의 글로벌 정보통신기술 (ICT)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고객 우선의 혁신과 강력한 파트너관계를 통해 통신 네트워크, 기기 및 클라우드 컴퓨팅에 단말 대 단말 측면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경쟁력을 갖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통신 운영업체, 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최대한의 가치를 창출한다는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동사의 제품과 솔루션은 140여 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인구의 1/3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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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wei 웹사이트: www.huawe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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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wei Enterprise 관련 정보

Huawei Enterprise는 Huawei의 전략 비즈니스 그룹으로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단말 대 단말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전담하고 있다.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분야에서 Huawei가 확보하고 있는 리더십과 고객 우선의 혁신을 활용하여 Huawei Enterprise는 네트워크 인프라, 통합 통신 및 협업, 클라우드 컴퓨팅 및 데이터 센터 관리 분야에서 다양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의 수직 산업 애플리케이션은 정부, 공공 설비, 에너지, 금융, 교통 및 전력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의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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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wei Enterprise 웹사이트: www.huawei.com/enterpr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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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개요
정보 통신 기술 (ICT) 글로벌 선도 기업인 화웨이는 1987년 설립된 비상장 민간 기업이다. 19만4000명이 넘는 임직원이 전 세계 17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서 30억명의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ICT 엔드-투-엔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스마트 디바이스 및 인공지능(AI)&클라우드 등 주요 4개 사업 영역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해 디지털로 모든 개인, 가정, 조직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사람마다 평등하게 언제 어디서나 연결할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와 AI를 전 세계 곳곳에 구현하고, 모든 산업과 기업이 더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활동적으로 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구축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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