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부원역 푸르지오 MH, 1만3천명 방문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1-11-28 14:46
서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이 경남 김해 부원역세권에 분양하는 ‘김해 부원역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지난 25일 개관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1만 3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김해 복합단지에 대한 많은 관심이 폭발적으로 이어졌다.

특히 주말까지 방문객의 대기 줄이 약 1km 이상 늘어서고, 견본주택 입장시까지 약 2시간이상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이 몰려, 김해 지역의 신규아파트 공급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김해지역은 최근 신규 주택공급 부족과 주변의 높은 전세가로 인해 신규 공급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며, 특히 경전철 개통과 부원역세권 개발 계획 등으로 더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김해 최초 신도시개념의 부원역세권 개발은 단지 내에 모든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One-stop Life가 실현되는 단지로, 방문객들이 이러한 편리함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28일 월요일 오전 모델하우스 방문객이 주말 내방객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특이할 만 한 점”이라고 말했다.

‘김해 부원역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32층 5개동 총 915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1~84㎡ 720세대, 114~139㎡ 180세대, 181㎡이상 15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3.3㎡ 당 741만부터로, 30평형대를 기준으로 인근시세 평당 850만원선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된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조건으로 중도금은 40% 무이자, 20%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청약은 29일 특별공급, 30일 1순위, 내달 1일 2순위, 2일 3순위 일정으로 받는다.
분양문의 : 055) 329-8000

부원역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에 입지

현재 김해지역은 경전철 개통으로 역세권 주변으로 지가와 아파트 가격이 기존 주택에 비해 계속 상승 중이다.

단지가 위치한 부산김해 경전철 부원역 일대는 뛰어난 입지, 편리한 교통으로 지역에서도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우선, 단지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한 부원역 이용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 KTX 구포역, KTX 진영역으로 15분 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동김해IC, 서김해IC, 남해고속국도, 부산~김해 연결의 14번 국도와 대구부산간 고속국도가 연결되는 대동 IC, 초정 IC와 인접하는 등 광역 교통망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양산·창원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탁월하여 향후 부원역 푸르지오의 기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걸어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One-Stop Life 실현 단지, 부원역 푸르지오

‘부원역 푸르지오’가 입지한 부원역세권 복합단지는 김해지역 최초로 개발될 매머드급 신도시 개념의 주상복합 단지이다. 특급호텔,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 시네마, 북센터, 대형마트 등이 입점할 예정으로, ‘부원역 푸르지오’에서는 단지 내에서 모든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One-Stop Life가 실현 가능하다.

특히 ′부원역 푸르지오‘는 단지 내 주거시설을, 공원을 사이에 두고 상업시설과 분리하여 설계해, 다양한 평형 배치는 물론이고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까지 확보하였다.

전세대 정남, 남동,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채광이 뛰어나며, 거실 양면 개방형 설계로 조망권 등이 우수하다. 지하 3층까지 주차장을 배치하여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단지로, 녹지 및 조경, 조깅트랙 등이 설계되어 입주민의 건강과 쾌적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였다.

김해시청 등 행정과 금융의 중심 입지에 위치한 편리한 단지

‘부원역 푸르지오’는 부봉, 삼어지구와 인접하고, 김해시청을 비롯한 세무서, 한국전력공사, 경창서 등 행정 및 공공기관과 1,2금융기관 뿐만 아니라, 새벽시장, 부원동 상업밀집지역 등 주변 모든 편의시설이 반경 1km내에 인접해 있으며, 대부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직선거리로 반경 3Km내의 봉황 초등학교, 김해중학교를 비롯하여 김해고교, 김해 중앙여고 등이 인접하여 학군도 우수하다.

김해시 관계자는 “부원 역세권 지구가 개발되면 경제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도시발전, 이미지 향상에도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 055) 329-8000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문화홍보팀
02-2288-3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