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도와주세요! 아이폰 4S가 생겼어요’ 출간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1-11-29 17:29
서울--(뉴스와이어)--고((故) 스티브 잡스의 유작으로 출시 전부터, 출시 후까지 아이폰 4S 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아이폰 사용자 약 370만명의 공통관심사 아이폰 4S (iOS 5)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도와주세요! 아이폰 4S가 생겼어요’가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다.

‘도와주세요! 아이폰 4S가 생겼어요’는 아이폰 4S 구매자 또는 아이폰 3GS나 아이폰 4를 사용하면서 iOS 5로 업그레이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iOS 5 의 업데이트 방법과 기본 아이폰 4S 사용법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또, 금융, 교육, 교통, 쇼핑, 무료통화, 소셜네트워크, 게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App) 활용법을 그림을 사용해서 직관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아이폰 4S로 스마트한 생활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초보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아이폰 4S에 대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이나 더 궁금한 내용은 저자 김태용씨가 운영하는 블로그 ‘껍데기의 거시기세상(http://neoskin.tistory.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와주세요! 아이폰 4S가 생겼어요/ 김현철, 임희석, 김태용 공저 / 정가 14,800원 /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