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과 구세군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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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11-30 08:36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대한민국 연말 대표 기부 아이콘인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 특별한 겨울을 준비한다.

오는 1일(목)부터 24일(토)까지 전국 300여 개 자선냄비에 부착된 QR코드를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롯데홈쇼핑에서 이벤트 참여 한 건당 2,000원을 구세군에 기부하는 것.

자선냄비에 부착된 캠페인 QR코드를 찍고 모바일 롯데홈쇼핑 앱을 다운받거나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lottehome)에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한 겨울 추억 인증샷과 응원 멘션을 남겨주면 된다. 참여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앤제리너스 커피 상품권(1인당 2매)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 ‘사랑나눔 자선냄비’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댓글로 응원메시지를 남겨주면 참여 가능하다. 역시 댓글 한 건당 롯데홈쇼핑에서 2,000원을 적립해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아이몰 이벤트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롯데홈쇼핑 적립금 50만원, 2등(5명) 적립금 10만원, 3등(10명) 적립금 5만원, 4등(100명) 앤제리너스 커피상품권 2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모바일 롯데홈쇼핑 앱 다운로드 및 트위터 이벤트와 중복 당첨 가능/ 1등, 2등 해당 경품은 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한편, 1일(목) 잠실역에 설치된 롯데홈쇼핑 전용 대형 자선냄비에서는 롯데홈쇼핑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이 풍선과 과자 등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자선냄비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대형 자선냄비는 24일(토)까지 잠실역 트레비 광장에 설치되며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참여도 계속된다.

또, 캠페인 기간 중 롯데홈쇼핑은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홍보 영상물을 제작해 TV홈쇼핑을 통해 방영하고, 사랑나눔 자선냄비 크리스마스 특별기부방송을 진행하는 등 TV, 인터넷몰, 모바일, SNS까지 롯데홈쇼핑이 보유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롯데홈쇼핑은 1일(목) 서울광장에서 열린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에서 롯데홈쇼핑 방송히트 상품인 온열매트를 포함해 총 1억원 상당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롯데홈쇼핑 신 헌 대표는 “올 겨울 SNS와 모바일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고객들과 스마트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면서 “고객과 함께 참여하는 자선냄비 모금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더 큰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세군은 24일(토)까지 서울 시내 100여 곳을 포함, 전국 300여 곳에서 자선냄비 모금 운동을 펼친다. 올해 자선냄비 모금 목표액은 45억 원이며, 모금액은 노숙자, 국민기초생활 대상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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