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아듀 2011 ‘원두 증정 페스티벌’ 실시

- 전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원두 무료 증정하는 연말 고객사은대축제 진행

- 1월 15일까지 인기 모델 5종 스페셜 할인과 고급 액세서리, 사은품 제공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1-11-30 09:18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명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유라(대표 이운재, www.jurakorea.co.kr)는 2011년 한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유라의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년치 원두와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Fresh Coffee Bean Festival’을 2012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유라는 페스티벌 기간동안 유라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유라의 로스터리 카페인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 분당점에서 스위스 로스팅 방식으로 갓 볶은 신선한 최고급 원두를 매달 1kg씩 1년간 12kg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는 하루 4잔의 에스프레소 커피를 1년 동안 즐길 수 있는 양이다.

유라는 이와 함께 유라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가운데 2011년 인기 제품 5종을 최대 ‘10% + 1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올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IMPRESSA(임프레사) 라인의 Z7C과 J7, C9OTC, F50를 비롯해 유라의 초소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ENA7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56만원 상당의 유라 컵워머와 고급 스테인레스 커피잔 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유라의 주성 영업·마케팅부 이사는 “2011년 한해 동안 유라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연말 행사를 기획했다”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유라 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카페 드 유라의 최고급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를 즐기며 향긋하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Fresh Coffee Bean Festival’은 내년 1월 1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52-212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유라는 최근 초정밀 스위스 기술력과 노르딕 감성의 디자인, 에너지 절약 모드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한 2012년 신제품 7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GIGA라인에는 한글 매뉴얼이 내장된 TFT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누구나 간편한게 바리스타 수준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밖에도 한글 메뉴 지원이나 디자인 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IMPRESSA 신제품 3종과 세계에서 제일 작은 원터치 카푸치노 머신 ENA Micro 9을 함께 출시했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정우진
02-3406-22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