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안경사와 함께 태국 렌즈 공장 투어 실시
- 국내 안경사 대상, 에실로 그룹 최대 규모 공장 견학으로 제품 신뢰도 높여
에실로 태국공장(EMTC; Essilor Manufacturing Thailand Co., Ltd.)은 1990년 설립되었으며 렌즈 완제품 및 반제품을 생산하는 에실로 인터내셔널 그룹의 최대 생산라인이다. 에실로코리아에도 렌즈 완제품과 반제품을 공급하며 매달 500~600만조의 렌즈를 생산하고 있다.
이번 투어는 국내 안경사들에게 에실로 제품(크리잘, 바리락스, 니콘)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해 기획 됐다. 태국 현지 공장 투어에 참여한 안경사들은 에실로 렌즈(크리잘, 바리락스, 니콘)의 생산원리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제품 제조 공정 및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제조 공정 등을 몸소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공장 투어를 마친 한 안경사는 “에실로의 첨단 생산 시스템이 놀랍고, 철저한 품질관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에실로社의 제품에 더욱 신뢰를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공장 투어의 공식 일정이 끝난 후에는 태국 대표공연인 ‘알카자쇼’ 관람 및 태국 전통 마사지, 바다낚시 등을 즐기며 그 동안 업무로 인해 쌓였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를 주관한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12월 2차 방문에는 19명의 안경사와 함께 태국 공장을 방문 할 예정”이라며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 지고 있는 태국 현지 공장 투어를 통해 안경사들이 에실로의 제조 공정과 제품에 신뢰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