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넷, 송년회에 어울리는 베스트 공연팀 추천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11-11-30 15:06
서울--(뉴스와이어)--회사에서 사원들에게 성과급으로 현물 포상을 하는 것 대신에 문화와 예술 등의 여행상품과 공연을 제공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보다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여행과 공연 등이 후에 사원들에게 일을 다시 할 수 있게끔 큰 동기부여를 해주기 때문이다.

문화와 예술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크게 인간의 마음을 치료하고 다스릴 수 있다. 문화는 아픈 이들을 어루만져주고, 지친 이들에게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2011년 출판의 키워드는 위로와 공감이다. 어느 해보다 치열한 삶을 살았던 신묘년, 2011년의 해가 저물어 가고 있다.

이에 이벤트넷은 송년회에 딱~ 맞는 공연팀을 추천한다. 선정된 공연팀은 이벤트PD30여명의 의견과 여럿 공연배급회사의 매니저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집계했다.

문화예술공연 및 공연팀 3가지는 샌드애니메이션, 팝페라 그리고 레이저 퍼포먼스이다. 샌드애니메이션은 빛과 모래를 이용하여 다양하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즉석에서 모래로 만들어지는 공연은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모래의 특성인 흩날림으로 신비하면서도 다양한 작품을 제공한다.

모래로 이루어진 그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들에게 샌드애니메이션을 추천한다. 팝페라는 정통 클래식보다는 쉽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크로스오버의 한 형태로 퓨전 공연예술이다. 휴[HUE:]休 라는 이름은 쉼, 안식이라는 의미를 가진 한자인 “休”와 빛깔이라는 뜻으로 휴만의 음악적 빛깔로 듣는 모든 이에게 휴식을 주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깊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페라와 팝을 부드럽게 오가는 팝페라, 편안하고 잔잔한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팝페라 듀엣은 어떨까?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움과 화려함, P.I.D(Perfomance In the Darkness)는 가면뿐만이 아니라 각종 소품과 다양한 색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레이져쇼를 제공한다. 새롭고 신선한 공연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이러한 ‘특별한 문화송년회’는 그들에게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

문의:02-706-3493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벤트넷: http://www.eventnet.co.kr/content/board_view_info....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이벤트넷 홍보담당
엄상용
019-276-2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