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독일본사 최고 경영진 한국 방문

- ‘Strategy Board Meeting, 2012!’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11-30 17:56
서울--(뉴스와이어)--테스토 코리아(지사장:이명식, www.testo.co.kr)의 독일 본사 테스토 AG사의 최고 경영진이 한국을 방문했다.

1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방문은 영업총괄 디렉터 마틴 빈크레(Martin Winkle) 외 전문 경영 이사진으로서 ‘Strategy Board Meeting 2012’을 위한 자리로 올해 한국 지사의 운영 결과를 평가하고, 1012년 아시아 정세에 맞는 경영전략을 세웠다.

영업총괄 디렉터 마틴 빈크레는 “한국 지사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으로 본사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한국 지사의 장기적인 발전과 영업 강화를 위해 제품별 전문 프러덕트 매니저를 채용하여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하고, 영업 직원도 확장 충원하는 등 장기적 성장 방안을 꾸준히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고 경영진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의 모든 지사를 방문하였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