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갈릭레시피’ 시식평 올리면 식사권 쏜다
- SNS에 갈릭레시피 시식평 올리고 애슐리 홈페이지 응모
- 3회 걸쳐 진행, 당첨자 총 200명에게 식사권 증정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의 이번 시식평 행사는 ‘갈릭레시피’를 맛보고 자신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올린 시식평 컨텐츠 URL을 애슐리 홈페이지(http://www.myashley.co.kr)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식평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11월28일부터 12월1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발표는 12월19일에 진행된다. 2차는 12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발표는 내년 1월6일. 3차는 내년 1월1일부터 1월31일까지, 발표는 2월8일에 이루어진다. 1회 차 당첨 고객 100명에게는 애슐리 식사권 1매씩 증정하며 2, 3회 차에는 각 50명씩 선발하여 식사권 각 1매씩을 증정한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갈릭레시피는 에너지푸드로써 추운 겨울 알리신이 풍부한 마늘 섭취를 통해 피로회복과 스태미나 보충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 말하며”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신 메뉴를 맛 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하여 고객 생활에 밀접한 SNS를 활용한 이벤트다”라 밝혔다.
이랜드월드 개요
애슐리는 이랜드 그룹의 계열사 ㈜이랜드월드의 식품사업부에서 운영하는 100% 직영 샐러드바 레스토랑이며, ㈜이랜드월드는 애슐리,피자몰,리미니,후원,더카페 등의 외식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ash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