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힘내라 대학생’ 2차 캠페인 시작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1-12-01 09:36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는 드림인턴십과 드림도서관 건립 프로젝트 등을 골자로 한 ‘힘내라 대학생’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힘내라 대학생 캠페인은 지난 4월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의 첫 드림피플로 선정된 대학생 김준(21)씨의 ‘반값 등록금’ 꿈에서 출발한 프로젝트로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주기 위한 활동들로 채워졌다.

이번 2차 캠페인은 드림 인턴십 모집과 함께 시작된다. 인턴십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다음 달 11일까지 드림캠페인 홈페이지에 마련되는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되고 대학생이라면 학년구분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감 득표 순으로 100명의 1차 합격자를 선발하며, 자신을 공감해 준 일촌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겨울방학 동안 SK커뮤니케이션즈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와 함께 대학생들의 교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교재나눔 도서관인 ‘드림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도 가동된다. 드림 도서관은 자발적인 도서 기부를 통해 교재를 마련하고 자율적인 대출, 반납을 통해 운영되는 교재 나눔 공간으로 지난 9월 서강대학교에서 처음 개관했다.

자신의 학교에 드림 도서관 건립을 원하는 학생들은 300건 이상의 공감 획득, 400권 이상의 교재 기부, 20명의 스탭 확보 등의 미션을 수행해 드림도서관 건립 여부를 확정하게 된다.

김진영 SK컴즈 드림캠페인 팀장은 “대학생 한 명의 꿈이 전국 300만 대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발전했다”며 “1차에 이어 이번에도 보다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일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