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새로운 핸드핼드형 오실로스코프 판매

- THS3000시리즈 핸드핼드 오실로스코프

- 5 SG/s의 샘플링 속도 갖춰

뉴스 제공
누비콤
2011-12-01 10: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는 오늘 산업현장 및 실험실 환경에서 복잡한 전자 시스템을 디버깅, 설치 및 복구해야 하는 엔지니어와 기술자에게 새로운 수준의 측정 정밀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는 THS3000 시리즈 휴대용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최대 200 MHz의 대역폭과 5 GS/s의 샘플링 속도를 갖춘 THS3000 오실로스코프는 현재 시중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휴대형 오실로스코프다.

한국텍트로닉스 관계자는 “THS3000 시리즈는 산업현장 및 실험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성능을 통해 핸드헬드 타입의 오실로스코프 시장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 발표로 인해 좀 더 다양한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을 시장에 선 볼일 수 있게 되었고, 최근 새롭게 충원한 대리점을 통해 영업을 한 층 강화 할 수 있는 제품군”이라고 밝혔다.

주요성능

- 200 MHz의 주파수 대역폭
- 5 GS/s의 샘플링 속도 및 200 ps 분해능
- 4 채널
- 600 VRMS CAT III, 1000 VRMS CAT II Rated 입력 (BNC to 어스 그라운드)
- 21 자동 측정 기능
- 파형 및 FFT 분석
- 전압, 시간, 주파스, 와트 커서 측정

제품사양

- 6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 USB 디바이스 지원
- 7시간 연속 사용가능 배터리

텍트로닉스에 대하여

엔지니어들은 지난 60년 동안 텍트로닉스의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대폭 단축해왔다. 텍트로닉스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www.tektronix.com 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