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두 번째 일본 파트너 회사로 Mitsuiwa Corporation 발표

- Mitsuiwa와의 파트너십으로 SolarWinds는 일본의 역동적인 IT 시장에서 확장을 지속할 수 있게 된다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1-12-01 14:41
브리스베인 호주 --(뉴스와이어)--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두업체인 SolarWinds® Inc. (NYSE: SWI)는 일본의 선두 리셀러인 Mitsuiwa Corporation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자사의 IT 관리 포트폴리오를 일본 고객들에게 홍보 및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개요:

SolarWinds는 최근 일본어 웹사이트, 자사 제품의 번역 및 현지화, 호주 브리스베인에 위치한 일본어 원어민 전담 지원팀 설립 등 핵심 투자를 통하여 일본 시장에서의 존재를 확대하였다.

Mitsuiwa Corporation은 이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전문 리셀러로서 중소기업 규모의 IT 관리에 대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 회사는 영업에서부터 설정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며 현지 정부 및 일본, 싱가포르, 홍콩, 상하이에 사무실이 있는 현지 및 전국적 기업들로 구성된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지원한다.

SolarWinds는 Mitsuiwa의 SMB시장 전문성을 활용하고 선택된 리셀러와 고객들이 SolarWinds의 플래그십 제품인 SolarWinds Orion Network Performance Monitor (NPM) 와 SolarWinds Network Traffic Analyzer (NTA)와 같은 모듈 등의 SolarWinds의 네트워크 관리 제품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SolarWinds의 성장과 브랜드 성공의 기반이며 앞으로도 SolarWinds의 일본시장 진입을 이끌 것이다.

일본 기업들과 소속 IT 부서들은 또한 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 SolarWinds Storage Manager; SolarWinds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er (APM)와 같은 SolarWinds의 다른 IT 관리 제품들을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SolarWinds는 1998년에 설립되어 전세계적으로 4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있다. 이 회사는 싱가포르, 호주 브리스베인, 아일랜드 코크, 체코 브르노 등에도 사무실을 두고 있다.

지원 인용문:

SolarWinds의 사장 겸 CEO인 Kevin Thomps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현저한 성장의 기회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일본 시장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해오고 있다. Mitsuiwa와 같은 파트너회사의 도움으로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아시아 태평양지역에서 연속 성장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Mitsuiwa Corporation의 사장인 Yuichi Iida는 “Mitsuiwa Corporation은 1964년 이래 중소기업에서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의 기업에 최적의 IT 인프라를 제공해오고 있다. IT 업계에서 쌓은 우리의 경험과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우리는 일본 내 모든 분야의 고객에게 SolarWinds의 제품을 제공하기 시작하여, 고객들이 최적의 솔루션을 달성하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SolarWinds 의 IT 관리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http://www.solarwinds.com/.

SolarWinds 관련 정보

SolarWinds (NYSE: SWI) 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 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경제적인 IT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기존 기업 소프트웨어의 “현상유지(status quo)”가 되어온 장애들을 제거한다. SolarWinds의 제품들은 다운로드 가능하며 사용과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를 반영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SolarWinds의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인 thwack은 수 만 명의 IT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며 모든 SolarWinds 제품의 개발에 참여하는 집합 장소이다. 더 많은 내용은 http://www.solarwinds.com에서 보다 많은 것을 알아 볼 수 있다.

SolarWinds와 SolarWinds.com, Orion은 SolarWinds의 등록상표이다. 언급된 모든 다른 회사 및 제품명들은 단지 식별 목적으로 사용되며 해당 회사들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Miyuki Washino
The Hoffman Agency
81 (3) 5159 2145
이메일 보내기

Tiffany Nels
SolarWind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