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리듬 액션 게임 ‘러브비트’ 채널링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CJ E&M
2011-12-02 13:45
서울--(뉴스와이어)--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사이트 투니랜드(www.tooniland.com) 가 ‘리듬 액션 게임’ <러브비트>의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

<러브비트>는 크레이지다이아몬드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유저의 아바타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리듬액션 방식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매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개성 넘치는 아이템, 그리고 <러브비트>만의 독특한 이벤트들은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기존 투니랜드의 회원들은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러브비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온라인 사업 2팀 조우찬 팀장은 “<러브비트>는 리듬 액션 장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채널링으로 투니랜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투니랜드는 이번 채널링을 맞아 투니랜드-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lovebeat.tooniland.com)에 신규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은 물론, 백화점 상품권, 러브비트 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방송)미디어마케팅팀
최무송 대리
02-371-86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