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아로마테라피샤워’, 잔류염소에 의한 아토피·탈모·건선피부 해결기능 톡톡

- 수돗물을 세척하며 남은 잔류염소는 각종 피부 질환의 큰 원인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11-12-02 16:10
서울--(뉴스와이어)--보습제, 화장품으로 안되는 아토피, 탈모, 건선피부 등 피부트러블 막을 방법은?

아이들을 키우거나 자신이 아토피, 탈모, 건선피부,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은 한번쯤은 연수기를 구입하려고 생각하거나 알아보았을 듯 하다. 그러나 씻는 물을 정수하는 것이기 때문에 연수기는 1달에 1번 소금을 교체하며 30분씩 재생을 해야 하고 1년에 한번 정도는 양이온 교환수지를 교체해야 하므로 관리가 까다롭고 번거로우며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된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아토피 환자들의 고통은 더욱 심각해 질 수 있다. 가을에는 건조할 뿐 아니라 일교차가 커져서 땀과 같은 분비물이 줄어들면서 아토피 환자들의 가려움증은 심화될 수 밖에 없다. 아토피, 건선피부를 앓고 있는 아이들이나 성인들의 고통은 물에서 오는 영향이 크다. 살균을 위해 염소를 많이 쓰게 되는데 샤워할 때 나오는 물에서 염소량이 엄격하게 관리되고는 있지만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허용기준치 이하의 잔류염소도 조심해야 한다.

실제로 염소는 피부에 닿으면 피부나 목의 점막에 수분을 빼앗아간다. 그리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며 까칠하게 변하고 산환성분이 들어있는 경우에는 피부에 트러블이 있거나 노화가 촉진되는 양상을 발현하게 된다. 피부가 전조해 지고 트러블을 유발한다는 것은 결국 피부질환이 없는 일반인들에게도 좋지 많은 않다는 사실을 방증한다.

그러나 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대표이사 김인성)에서 판매하는 ‘아로마테라피샤워기’는 아주 작은 제품으로도 그 기능을 톡톡히 하며, 번거러움 또한 줄여주는 센스 만점의 제품이다.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자석의 기능으로 물 분자를 수압에 의해 작게 만들고 헤드에서는 레이저로 뚫어 만든 살수판을 통해 물 수압을 올리고 절수 기능을 해주며, 물이 부드러워 피부에 닿아도 따끔 거리거나 화끈거리는 것이 전혀 없는 아주 부드러운 샤워기로 변신을 한다.

또한, 아로마테라피기능이 기본으로 있어 아로마테라피의 한 종류인 라벤더 향이 포함되어 샤워중에 향기를 맡을 수 있고 피부에 비타민C와 콜라겐을 바르며, 물 분자를 작게 만들어 피부 염증을 안 일으키거나 현 상태를 악화시키지 않는 역할을 하는 기능성 샤워기이다. 그래서 부드러운 물과 잔류염소를 완벽 제거하는 이 샤워기는 탈모 질환을 겪는 많은 분들에게도 인기 만점이 아닐 수 없다.

샤워기는 설치기사가 필요없이 어느 집이나 샤워기를 돌려서 풀고 본 제품을 중간에 돌려서 끼우기만 하면 되는 초 간편 설치이며, 헤드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본품은 3~4인 가족기준 3~4개월 사용을 하므로 매월 1만원대의 금액으로 본 사양을 다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벽에 못을 박거나 장착에 힘쓰지 않아도 되므로 타일의 손상도 없고 더구나 디자인이 심플하여 욕실의 DIY 제품으로도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아로마향으로 치유하며, 연약한 피부를 더욱 보호해 주는 ‘아로마테라피샤워기’를 약품을 사용하여 신체에 직접 바르는 것보다 절약적이고 효과가 큰 본 샤워기를 적극 추천해 본다.

판매처로는 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기내잡지와 아시아나항공샵, 청와대 사랑채, 1300K쇼핑몰, G마켓, 옥션, 10x10(www.10x10.co.kr)) 및 다음과 네이버 카페 미즈월드, 베베공구 등에서 판매되고 있고, 대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몰에서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1년, 6개월 등 세트형 구입과 단품형 구입이 가능하고, 선물로도 으뜸이다. 특히, 사과나무워터스앤스파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암웨이 제품이 선물로 동봉되어 발송 된다.(www.appletreespa.com)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홍보팀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