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이나 배우자를 보는 첫 번째 기준은 ‘장래성’

- ‘직장이나 학벌 같은 장래성을 본다’ 항목이 31.2% 가장 많아

서울--(뉴스와이어)--선남선녀들의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다가왔다. 결혼시즌에 맞춰 결혼적령기 남녀들에게 이성이나 배우자를 보는 첫 번째 기준이 무엇인지 알아봤다.

결혼정보회사 아띠클럽(대표 송미정 www.atticlub.com)은 최근 한 포털에서 남녀 1,15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직장이나 학벌 같은 장래성을 본다’의 항목이 31.2%로 가장 많은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

그 다음으로는 ‘가정환경이나 배경을 본다’가 29.3%, ‘인간성 좋고 착하기만 하면 최고다’가 26.9%, ‘얼굴이나 키 같은 외모를 중시한다’가 12.6% 순이었다.

아띠클럽의 송미정 대표는 “‘직장이나 학벌 같은 장래성을 본다’와 ‘가정환경이나 배경을 본다’의 항목이 가장 많이 나왔다”며, “배우자를 선택할 때는 얼굴이나 키 같은 외모를 중시하는 감성적인 측면보다는 장래성과 안정적인 생활을 추구하는 이성적인 측면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 송대표는 “‘인간성 좋고 착하기만 하면 최고다’가 26.9%로 만만치 않은 결과가 나왔다”며 “물질만능주의 사회의 이기적이고 합리주의가 팽배한 시대에 살아가는 젊은이들이 배우자만은 환경이나 배경이 중시되는 전통적인 결혼관에서 벗어나 인간성을 중시하는 풍토로 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설문인 것 같다”고 평가했다.

아띠클럽는 커플매니저가 아닌 성혼전문가라는 개념을 처음 만든 이후 2010년까지 결혼시킨 커플만 해도 300쌍 이상이 되며, 매일매일 미팅시키고 일주일에 한 쌍씩 결혼시키는 강남 최고의 노블 성혼업체이다. 아띠클럽은 합리적인 예단문화와 이상과 현실을 결합시킨 찰떡매칭으로 상류층 결혼문화의 새 지평을 열고 있으며 결혼정보업계의 윤리경영과 신뢰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아띠클럽 02-566-8114)

아띠클럽 개요
초혼전문 회사 아띠클럽(www.atticlub.com)과 재혼전문회사 리메리안(www.remarrian.com)의 두개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이다. 상류층 대상으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쉽결혼정보 회사로 이벤트중심의 만남을 지양하고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선인자동차(포드,볼보 수입자동차회사), 고진모터스(아우디 강남,분당 총판), 킹스맨코리아(광고,인테리어회사)등이 출자한 회사이며 가오닉스, 일마레, 규림한의원, BT&I여행사,라엘웨딩(박수홍웨딩) 고운세상성형외과, 끌로에 등의 회사와 제휴관계를 맺어 회원들에게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류층이나 엘리트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ticlub.com

연락처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실장
02-566-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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