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 외환은행나눔재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2011-12-04 10:31
서울--(뉴스와이어)--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2월 3일 오후 1시, 비전트레이닝센터에서 ‘외환은행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행사는 외환은행나눔재단 권택명 상임 이사와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이경림대표와 함께 외환은행나눔재단 직원 53명이 직접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사랑의 김치를 버무린다. 또한 김장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조손가정을 대표해서 ‘나무를 심는 학교’ 고뢰자 시설장이 완성된 김치를 전달받을 예정이다.

외환은행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에서 만들어진 김치는 전국의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빈곤아동 및 청소년과 그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통합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혜원
02-365-1265
010-9023-2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