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구 소셜미디어강사 대한민국 소셜미디어교육대상 수상

- 사회취약계층 등에 소셜미디어 교육한 공로 인정

2011-12-05 09: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대한민국 소셜미디어교육대상 시상식을 12월 17일 토요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진행한다.

2011년 수상자로는 박형구 소셜미디어전문강사가 선정되었다. 박 강사는 사회복지기관 및 구청 그리고 농업인 및 여성대상 소셜미디어교육등 전국을 누비며 소셜미디어전도사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다.

또한 전국에서 모여 강사가 되기 위해 학습한 소셜미디어 전문강사 과정 수료식과 입학식을 갖는다. 서울시장년창업스쿨을 수료하고 SNS강사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는 67세의 국내 최고령 허정자 SNS강사의 인생3막 도전기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50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참가 희망자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 1만원은 대한적십자사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