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엠틱’ 2.0 버전 업그레이드 오픈

뉴스 제공
KG모빌리언스 코스닥 046440
2011-12-05 08:58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결제 1위 기업 모빌리언스(www.mobilians.co.kr, 사장 윤보현)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엠틱(M-Tic)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엠틱 2.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엠틱은 휴대폰에서 생성된 1회용 바코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한 거래가 이뤄지는 신개념 결제방식이다. 사용자들은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엠틱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한 후 간단한 인증 절차를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현재 훼미리마트, 교보문고, 핫트랙스, 에뛰드, 피자헛, 써브웨이 전국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4월 국내 최초 오프라인 휴대폰결제 엠틱(M-Tic)을 상용화한 모빌리언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기존 바코드 결제의 편리성은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다.

엠틱(M-Tic) 2.0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기능은 ▲활성화된 바코드를 크게 볼 수 있는 바코드 확대기능을 통한 바코드 스캐너 인식률 제고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적용한 이용자 주변 엠틱 가맹점 검색 ▲결제금액의 0.1%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적립금 기능 ▲ 엠틱 상품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능 ▲ 기프티엠 구매 및 선물하기 기능 등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에는 휴대폰 주소록에 저장된 가족이나 친구에게 엠틱 어플을 추천하는 ‘친구추천 기능’도 추가되었다.

특히 기프티엠의 경우 기존 기프티콘이나 기프티쇼와 동일하게 지인에게 MMS 방식으로 선물을 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본인이 직접 25개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의 주요상품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어 기존 엠틱 가맹점과 더불어 3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엠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KFC, 미스터피자, 엔제리너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전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사용 시에는 미리 구매하지 않고 현장에서 구매 후 결제처리가 된다.

한편 엠틱(M-Tic) 2.0 출시를 기념하여 모빌리언스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기능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말까지 엠틱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구매할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프티엠 또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30여개 가맹점의 다양한 주요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친구추천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11명의 회원에게 5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슈퍼스타 Top11을 찾아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엠틱을 50명 이상, 최다 인원에게 추천한 상위 11명에게 엠틱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며, 최단시간 내 20명을 추천한 선착순 11명에게는 엠틱 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엠틱을 지인에게 추천하여 상대방이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적립금 500원이 지급되며, 추천을 받아 가입한 회원에게도 엠틱상품권 500원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틱 홈페이지(www.m-tic.co.kr)를 참조하면 된다.

모빌리언스 윤보현 사장은 “오프라인에서 엠틱을 통해 휴대폰결제를 체험하는 회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면서 “엠틱 2.0은 서비스 출시 이후 지난 6개월간 최적의 결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엠틱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용하여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고”고 밝혔다. 더불어 윤 사장은 “스마트폰 이용자 증가로 인해 보다 더 스마트한 기능에 대한 이용자 요구가 많은 만큼 끊임없는 개선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오프라인 휴대폰결제를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bilians.co.kr

연락처

모빌리언스
변을경 과장
02-2192-217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