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톡 까놓고 뒷담화’ 게임 상황실 GP의 두 번째 코너로 방송

뉴스 제공
CJ E&M
2011-12-05 09:45
서울--(뉴스와이어)--e스포츠에 대한 솔직 담백한 대화로 사랑을 받았던 스타뒷담화가 귀환한다. 온게임넷은 뒷담화 방송의 레전드 <톡 까놓고 뒷담화>를 게임 상황실 GP의 두 번째 코너로 오는 12월 5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한다.

<톡 까놓고 뒷담화>는 기존 스타뒷담화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엄재경, 김정민에 승원좌 이승원 해설까지 보강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촌철살인의 대명사 이승원 해설이 이번 뒷담화에서 진지함을 벗고 어떤 입담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톡 까놓고 뒷담화> 1회의 스페셜 게스트는 제 8게임단의 에이스 이제동 선수가 등장한다. 이제동 게이설(?)에 대한 해명, 이성친구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이제동 선수의 입을 통해 직접 들을 수 있으며, 미래의 여자친구에게 남긴 영상편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주훈 감독님은 해설 빼고는 다 잘한다’며 앞장서서 주훈 감독의 해설능력을 뒷담화하여 제작진과 출연진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톡 까놓고 뒷담화> 제작진은 “온게임넷 <스타 뒷담화>를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서 후속작 <톡 까놓고 뒷담화>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e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뒷담화 소잿거리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한응수
031-783-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