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WCG 2011 그랜드파이널 공식 게이밍 기기로 선정

뉴스 제공
더블유씨지
2011-12-05 09: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게임 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orld Cyber Games, 이하 WCG)는 부산 벡스코에서 12월 8일부터 11일 일정으로 개최되는 WCG 2011 그랜드 파이널 행사의 대회 공식 게이밍 기기(WCG 2011 Grand Final Official Gaming Gear)로 레이저(Razer) 제품을 사용한다고 발표 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게이밍 기기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 레이저는, WCG 2011 그랜드 파이널에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그리고 마우스 패드를 제공하게 되어, 모든 공식 토너먼트는 레이저의 제품으로 진행하게 된다.

공식 마우스로는 레이저 데스에더 (Razer DeathAdder)가 사용되며, 공식 키보드로는 레이저 라이코사 (Razer Lycosa), 공식 헤드셋으로는 레이저 올카 (Razer Orca)가 사용되며, 공식 마우스 패드로는 레이저 골리아투스 (Razer Goliathus)가 사용되어 WCG 2011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하는 600여명의 선수에게 최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레이저의 CEO인 민 리앙 탄은 “레이저는 전 세계적인 e스포츠의 성장에 노력해왔으며 우리는 한국이 아시아 내에서 만이 아니라, 전 세계 주요 게임분야의 중심임을 잘 알고 있다. e스포츠에 출전하는 게이머들에게 경쟁이라는 단어는 게임 그 자체이며, 그들이 보다 나은 실력을 위해 레이저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다.”라며, “레이저의 제품은 FPS게임이나 RTS게임을 비롯한 모든 장르를 즐길 때 게이머가 최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열정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게이머들은 언제나 최고의 게이밍 기기로 최선의 플레이를 펼쳐야 하는 법이다”라고 말했다.

WCG의 이수은 대표는 “WCG 그랜드 파이널 대회의 공식 게이밍 기기는 스폰서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며 “레이저는 게이머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파트너이며, WCG는 레이저 제품을 통하여 게이머가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레이저의 게이밍 기기를 통해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벌이는 모습은, WCG 2011 그랜드파이널 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cg.com

연락처

WCG홍보팀
오승환 팀장
02-2106-6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