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창업전문가 양성 교육비 ‘전액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창업전문가 육성’을 위한 MK창업(주)의 지원 정책이 빛을 발하고 있다. 조직운영의 지표로 삼은 MK창업(주)가 직원들을 위해 유한대학 평생교육원 김태우 전임교수의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 과정’의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김태우 전임교수의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 교육과정은 오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총 3일간 신사동 MK창업(주) 본사 교육장에서 실시된다. 대상은 예비 창업 전문가들이며, 신청은 MK창업(주) 인크루트 홈페이지 http://r.mkchangup.com 를 통해 가능하다.

이재원 대표는 “MK창업(주)는 ‘직원은 최고의 자산이다’라는 경영이념 아래, 최대한의 직원 역량 개발과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직원 교육은 국가 발전에 이바지 하는 필수 조건”이라고 지원 사업의 배경을 밝혔다.

이번 ‘창업전문가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시스템 이론과정과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에 관한 심화과정으로 이루어졌다.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시스템 이론과정에서는 프랜차이즈 업종별 시장 분석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의 핵심, 프랜차이즈 전개방법 및 체크리스트 등을,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 심화과정에서는 법률 실무, 가맹 계약서 약관규제법,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법률, 법률 소송실무 등에 대해 교육받게 된다.

MK창업(주)의 인사교육담당자는 “이번 교육비 전액지원 정책은, 본 교육을 통하여 창업전문가들의 시장분석능력과 법률 실무능력을 강화함으로써 근본적으로 창업자의 성공창업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MK창업(주)은 예비 창업자들과 프랜차이즈 신규 브랜드 기업의 성공적인 창업정착을 돕기 위해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및 인큐베이팅 전문가 과정’을 진행함으로써, 창업전문가 양성 교육기관의 역할을 전담하고 있다.

MK창업(주)는 직원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과 최고의 창업 전문가를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으로 각종 교육 설명회를 개최해왔고, 지난 달에는 10년 간 노하우가 담긴 교육참고자료집을 발간하기도 했다.

이와 같은 MK창업(주)의 직원 교육지원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예비 창업자들과 프랜차이즈 신규 사업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창업전문가 양성 교육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