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유럽 온라인 결제 서비스 실시

- 유럽인들 대상의 전자 상거래를 위한 유럽 전용 계좌 이체 서비스 도입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1-12-05 14:2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페이게이트는 2013년 사업을 위해 유럽쪽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글로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중점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페이게이트는 글로벌 신용카드외에 중국과 일본, 한국의 주요 결제 수단인 계좌 이체나 핸드폰 결제등을 제공 하고 있었으나, 유럽 특화된 서비스는 그간 검토 하지 않았다.

다만 유럽쪽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다년간 진행해 왔으나 이번에 유럽쪽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계좌 서비스 도입을 진행하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 R&D 센터의 이동산 이사는 “유럽서비스 강화를 기준으로 사내 각종 업무 환경이나 인적 구성 또한 한중미일 기반에서 유럽으로 영역을 확대 하고, 현재 사용 중인 회계 ERP시스템 또한 멀티 커런시 취급과 다국적 서비스에 적합한 기반으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페이게이트는 2004년 부터 인도, 중국, 베트남, 일본, 미국, 러시아 인재를 고루 채용하여 다문화 업무환경을 형성 하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기도 하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박소영
02-2140-2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