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시스템, 동일레나운 캠페인 솔루션 공급 착수
이지시스템은 동일레나운의 인지도 강화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 충족을 위해서 설문조사등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과 마일리지 부여, 할인쿠폰 제공 및 이탈(예상) 고객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캠페인 기능을 9월 중으로 구축 완료할 예정이다.
이지시스템은 이러한 솔루션 기능을 구축함으로써 △다차원분석(OLAP)을 통한 최적의 마케팅 전략 수립 △다양한 마케팅 시뮬레이션을 통한 정확한 대상자 선정 기간 및 비용 절감 △마케팅 프로세스 통합과 자동 진행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플릭스 캠페인 워크벤치는 이지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국내 업체 최초의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웹플릭스의 마케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으로서 데이터의 관리(ETL툴등), 분석(오픈소스 R-Language를 이용한 통계와 마이닝), 리포팅(OLAP등)의 세가지 기본 BI 요소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미 조달청, CGV, 동아백화점, 아이러브스쿨 등에 공급된 바 있다.
이지시스템 개요
이지시스템(대표 이승호 / www.easy.co.kr)은 고객의 사업목표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서 필요한 IT 인프라인 BI / SI 공급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대기업부터 SMB 시장에 이르기까지 현재 이지시스템은 국내의 주요 제조, 서비스, 금융기관 및 공공 부문 등 약 30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들을 주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향후 코스닥 등록 및 해외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sy.co.kr
연락처
이지시스템 전략기획팀 강달연 대리 02-3484-4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