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의 절대강자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 출시

- 3in1 스마트한 비비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12-05 17:46
서울--(뉴스와이어)--깨끗하고 세련된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이사 김훈)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그리고 모공케어의 효과를 지닌 삼중 기능성 화장품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ALWAYS BABY BB CREAM)을 출시했다.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은 로얄제리, 쌀캘러스 추출물과 진주, 유기농카모마일 추출물로 고밀도 수분감과 완벽한 밀착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윤기 있고 맑게 유지시켜주며 COVERING POWDER가 빛을 난반사하여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며 세이지 추출물이 피지 조절 및 피부 톤을 보정,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및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아 유해 자외선을 안전하게 차단하고 알부틴을 함유하여 피부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올웨이즈 베이비 비비크림은 바르는 순간 촘촘한 윤기에 수분 가득 광채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아기피부처럼 보송보송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연출시킬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동안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비비이다”라며 “아름다운 본연의 피부를 꿈꾸는 여성의 염원을 담아 추후 품목 확장을 통해 국내 비비시장에 우뚝 서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올웨이즈 베이비비비크림은 자사 쇼핑몰 ‘뷰티조아’와 gs왓슨스 및 동화, 신라, 롯데 면세점과 명동 밀리오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0ml에 22,000원이다.

문의사항:1544- 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