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원, 전문강사 우수강의안 수상식 개최

-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사회를 위하여’

2011-12-06 10: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문숙경, www.kigepe.or.kr, 이하 양평원)은 전문강사를 대상으로 한 ‘우수강의안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하였다. 수상작은 양성평등, 성희롱/성매매 예방, 아동성폭력 예방 분야에서 최종 5개의 강의안을 선발하였다.

대상은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사회를 위하여’로 양성평등교육 분야 강의안을 선정하였다, 우수상에는 ‘나는 양성평등 학생이다’외 1건, 장려상에는 ‘경계선 세우기’외 1건이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7일(수) 오후 1시 30분 양평원에서 열리는 전문강사 연찬회에서 진행한다. 연찬회에 참석한 전문강사에게 해당 강의안을 인쇄책자와 CD로 배포할 예정이다.

올해로 2회째인 ‘전문강사 우수강의안 공모전’은 교육대상 특성에 맞춰 전문화된 교육콘텐츠와 새로운 교육방법을 발굴하여 보급하려는 취지로 실시한다.

2011 전문강사 우수강의안 공모전 수상작

대상:‘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사회를 위하여’
우수상:‘나는 양성평등 학생이다’
우수상:‘10분 투자로 우리 아이 지키기!’
장려상:‘우린 남자니까?!(10대 남성 성매매예방교육)’
장려상:‘경계선 세우기’

추가 문의:교육운영부 전문인력과 신상윤(02-3156-6155)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개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양성평등기본법 제46조에 설립 근거를 두고 있으며, 양성평등 교육과 진흥의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2003년 설립된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일상 속 성평등'을 위한 공무원 교육 및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강사 양성, 그리고 대국민 의식 문화 확산 사업에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 양성평등 교육의 허브 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gepe.or.kr

연락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창의경영부 위정수
02-3156-6134
이메일 보내기